안녕하세요!

2011 한민족 디아스포라 세계 선교 컨퍼런스 안내를 위해 글을 올립니다.

 

한국 기독교 선교 횃불 재단 (서울 양재동 소재)  오는 2011 7 11일부터 15일까지  세계 한인 디아스포라들을 대상으로 “2011 한민족 재외 동포 세계 선교 컨퍼런스를 개최합니다이 대회는 3500 명 수용이 가능한 양재동 횃불 선교 센터에서 개최되는데, 미주에 있는 1.5세 및 2세 한인을 포함한 모든 한인들을 대상으로 합니다.  

 

관련 웹사이트

영어:  www.diaspora2011us.com

한국말 요약: https://sites.google.com/site/torchcenter/

한국어: www.diaspora2011.com  

 

이번 선교 컨퍼런스의 목적은 각 나라에 흩어져 있는 한인 디아스포라들이 한민족으로서의 정체성을 다시 한번 확인하고 그들을 위로하며 나아가 그들이 자신들이 살고 있는 나라에서 그 나라를 위한 선교사로 활동할  있도록 돕는 데 있습니다.

 

영어만을 사용하는 1.5세나 2세 한인들이 참석하는데 문제가 없도록 모든 준비가 되고 있으며, 한국을 떠난지 오래되어 한국에 연고가 없는 2세 성인들을 위해서는 한국의 기독교인들이나 교회들과의 자매 결연도 함께 추진하고 있습니다.

 

이번 대회의 주강사는 조용기 목사님, 홍정길 목사님, 하용조 목사님, 김상복 목사님, 이동원 목사님, 김승욱 목사님, 권성수 목사님, 고기홍 목사님, 엘리야 김 목사님, 이형자 원장님, 피터차 교수님, 최순영 장로님 그리고 다니엘 박 교수님 같은 분들이십니다.

 

그리고 그외 특별순서로는 이상은, 대니정, 이하늬, 이슬기, 힙합그룹 비보이, 사랑챔버, 송솔나무, 소프라노 김영미, 한민족 문화공연, 이대 발레단, 국악찬양팀 같은 분들이 계시며 앞으로 계속 더 추가될 예정입니다. 또한 컨퍼런스 후에는 1일 또는 2일간의 서울 지역 관광이 계획되어 있습니다.

 

이번 컨퍼런스가 한국을 방문하실 계획이 있는 개인이나 교회에게는 매우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또한 한국 또는 주변 국가로의 단기 선교가 계획되어 있으시다면 이번 컨퍼런스에 참여하여 은혜받으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2011년 여름 개인적으로 한국을 방문하는 1.5세나 2세들이 참여한다면 한국 문화를 체험하고 한민족 디아스포라의 주체성을 확립하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 그리고 그들의 신앙에 새로운 도전이 주어지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

 

만일2011 디아스포라 세계 선교 컨퍼런스에 관해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거나 앞으로 계속 컨퍼런스와 관련한 소식을 전해 받기 원하시면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거나 카피하셔서 주소창에 넣으신후 ENTER를 누르시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http://diaspora2011.wufoo.com/forms/ieei-iieei-ii-ii/

 

컨퍼런스 참여후 한국 교회와 연관하여 농촌 여름성경학교 봉사에 참여하거나, 교회에서 단체로 여름 영어 캠프등의 단기 선교 사역을 하시기 원하시면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연결을 시켜 드립니다. 또한 컨러런스에 참여하는 그룹 리더에 대해서는 등록비와 호텔비를 면제해 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문의 바랍니다.

 

대표 문의전화: 317-490-3223 / diaspora2011usa@gmail.com 

감사합니다.

 

신문 홍보용 브로셔.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