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활과 오순절

 

부활은 기독교가 타종교와 비교하지 못할만큼 , 진리, 생명임을 입증하였다. 부활로 예수님은 하나님의 아들로 입증되었고 그가 행한 말씀과 사역이 진실임이 증명되었다. 부활은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죄를 해결함으로 구원을 완성하였다. 우리는 오직 부활하신 예수 그리스도를 믿음으로 구원을 얻게 되었다. 부활은 그리스도가 십자가로 죽음을 정복함으로 승리를 선포하였다. 예수님은 영원한 승리자가 되셔서 우리로 모든 일에 승리케 하신다. 부활은 그리스도가 마귀를 패배시킴으로 영광을 나타내셨다. 예수님은 하나님의 영광으로 우리로 모든 일에 그의 영광을 나타내는 쓰임 받게 하셨다.

부활은 성령강림으로 결실을 맺게 되었다. 부활하신 주님은 성령님을 보내시고 오신 곳으로 가셨다. 이제 성령님이 오셔서 예수님의 구원 사역을 전도와 선교의 이름으로 완수하게 하셨다. 부활 이후 50 동안 예수님은 제자들과 믿는 무리들을 격려하고 성령을 기다리게 하셨다. 예수님이 부활하신 50 오순절 성령님이 오심으로 소위 은혜 시대, 성령 시대, 교회 시대, 선교 시대가 열렸다.

오늘의 부활주일은 5 19 성령강림주일까지 연결된다. 기간 동안 우리 모두 오직 성령충만을 사모해야 한다. 앞으로 50 동안 전심으로 성령충만하기를 힘쓰자. 그리고 성령충만함으로 전도에 총력을 기울이자. 전도에 힘쓰면 우리들은 성령충만하지 않을 없다. 왜냐하면 성령은 전도의 영이기 때문이다. 지금 우리 교회가 어느 때보다 가장 은혜 가운데 있다. 성도들이 무엇을 하자고 해도 분에 넘치도록 자원해서 하고 즐겁게 동참하고 있다. 이러한 좋은 분위기가 실재적 양적 성장을 도모할 절호의 기회이다.

우리 모두 매일 전도함으로 깨어 있고 쓰임 받자. 그런 마음을 지닐 우리들은 어떤 일로도 주일 예배를 소홀히 없다. 그리고 주일 예배를 지키는 분들을 서로 챙기게 된다. 조만간 8 속회 중에 분가하는 속회가 나오기를 매일 기도한다. 전도하기 위해 우리 자신이 더욱 훈련에 정진하자. 전도하기 위해 우리 자신이 모든 예배에 전력을 다하자. 전도하기 위해 교회적으로 (전도부 중심) 그리고 속회별로 전략을 짜고 최선을 다하자. 천국은 침노하는 자의 것이다. 현재 아이들을 포함해서 주일 대략 170명이 출석하고 있다. 4, 5 특별한 달에 힘써서 전도에 총력을 기울여 6월까지 배가의 출석 성도를 이루어보자.

있거든이 무슨 말이냐 믿는 자에게는 능치 못함이 없느니라” (마가복음 9: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