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m.jpg

창립의 달을 기대하며



사랑하는 여러분 8월 29일은 베다니 창립 21주년이 되는 주일 입니다. 올해는 그어떤때보다 8월달을 의미잇는 달로 다음과 같은 행사들을 갖고자 합니다. 한가지 간절한 소원은 우리 모두 새로워져서 새 베다니 교회를 계획한다는 각오로 모두 최선을 다해 동참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1) 창립 감사 특새 ((8.13월)-8.18(토))

각속회에서 하루씩 특새 찬양을 준비해 주세요. 18일(토)에는 희락속이 담당하세요. 어찌하던지 한 분이라도 더 참석하시도록 권면해 주세요. 18일(토)에는 전 교우들(어린이+Youth+EM)이 함께 모이도롣 각 부서 책임자들은 협력해 주세요.


(2) 창립 감사 초청 주일 (8.19 주일)

이날은 2부에 모든 베다니 교회 가족들이 연합으로 본장에서 함께 예배드립니다. 이날에 그동안 contact한 분들을 꼭 초청하셔서 함께 예배 드립시다. 이날 새롭게 loan을 담당한 Foundation 에서 요구하는 3만 5천불을 목표로 특별헌금을 하는 날입니다. 모두 힘써 동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창립 감사 부흥 성회 (8.24(금) - 8.26(주일))

NJ베다니 교회 원로 장 동찬 목사님을 모시고 부흘성회로 모입니다. 우리 모두 최선을 다해서 이성회가 새 베다니 교회 역사에 전환점이 되도록 합시다.

(저녁집회: (금) Dunamis 찬양단. 성가대, (토) Good News 찬양단, 성가대, (주일) Dunamis 찬양단, 성가대


(4) 창립 감사 찬양 집회 (9월 중에)

찬양가수 전용대 목사님을 모시고 하루 내지 이틀 찬양집회를 섭외중 입니다. 그분의 노래 자체가 자신의 간증입니다. 저는 가의 매일 그분의 찬양 테입을 듣고 힘을 얻습니다.


사랑하는 베다니 가족들이여 이번이 교회가 비상할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고 생각하고 한분도 빠짐없이 특별집회에 최선을 다해 모입시다. 하나님께서 큰 은혜를 주실줄 믿습니다. 그리고 지금도 매일 특별 새벽 기도회(오전 6시20분)로 최선을 다하고자 합니다. 하나님은 지금 우리교회 가운데 특별히 일하고 계십니다. 우리 모두 하나님 말씀과 성령으로 스스로 달라져서 새 베다니 교회가 출발하도록 열심을 다합시다.


                                                                                                       남궁전목사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