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m_abumc.jpg

 

주여! 배가의 부흥을 주소서 


베다니 가족들이여! 우리는 지금 교회 부흥과 선교의 절호의 기회를 맞고 있습니다. 부족한 종이 안식월을 갔다 와서 6월 17일부터 하나님께서 우리 모두의 오랜 기도와 간절한 염원을 들으시고 

교회의 모든 예배와 사역에 기름부음이 차고 오르고 있습니다.


 8월 한달 창립 감사의 달로 특새 (13일 - 18일) - 속회별로 애 많이 쓰셨습니다. 마지막 날 토요일 참으로 많은 분들이 나오셔서 총동원 새벽기도를 가졌습니다. 창립 감사 주일 (19일) - 주일 1, 2 부와 오후 1시 30분에 창립감사예배로 모든 베다니 가족들이 모여 드렸습니다. 점심후 촉박했지만 모두 모두- 성가대, 찬양 단 수고 많이하셔서 은혜로운 예배가 되었습니다. 창립 감사 부흥회( 24일 - 26일) -  장동찬 목사님을 모시고 다시금 신앙의 기본을 견고히 하는 매우 뚯깊은 성회였습니다.  더불어 집회와 강사 대접을 위해서 모두가 수고 많으셨습니다. 목회자세미나 (27일) - 목사 협의회 주관 목회자 세미나가 있어 부흥회의 연장과 같이 여러분이 수고 많으셨습니다.  오신 목사님들이 영육으로 충만해서 만족함으로 가셨습니다.


베다니 성도 여러분. 오늘부터 연말(12월)까지 “부흥과 선교”라는 주제로 한 마음으로 더 헌신하고 더 충성하고 더 전도해서 일단 현재의 두 배 성장을 이루는데 최선을 다 합시다.


1. 주중 새벽에 30명 헌신자를 주십시오.(토요일에는 60명)

2. 수요일 저녁에 30명이 참석하게 해주십시오.

3. 금요일 저녁 집회 40명이 참석하게 해주십시오.

4. 주일 1부에 30명, 2부에 100명이 예배 드리게 해 주십시오.

5.그리고 매주일 1 가정 이상씩 꼭 오게 해 주십시오.


                                                                                                      남궁전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