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m_abumc.jpg



  감사절기 100% 즐기기 


11 월은 감사의 달입니다.  하나님의 백성의 특권은 범사에 감사할수 있다는 것입니다. 된일은 된것으로 하나님께 감사하고  안된것은 안된것으로 또한 감사할수 있습니다. 하나님이 모든것을 다스리심을 믿고 안된것으로 자신을 겸허하게 돌아보고 오히려 주님께 더가까이 가는 기회가 되기 때문입니다.

11월을 감사절기로 백퍼센트 즐기기 위해 다음의 몇가지를 함께도모합시다 

(1) 추수감사 주일예배(11/18, 11:00am)는 자녀들과 함께 이중언어로 드립니다  흔치 않은 기회니 최선을 다하고 더욱이 우리들이 예배하는 모습을 아이들에게 보여주는 좋은 기회입니다. 더욱이 베다니 한가족, 한성령, 한교회를 이루는 최적의시간입니다.  이웃들을 많이 초청해서 함께 예배드립시다. 추수감사 헌금도 미리 준비하고 한해 동안 감사의 이유를 적어도 10가지를 적어서 헌금과 함께 봉헌합시다. 추수감사절 강단장식을 위해서 가정들이 협조해 주시기바랍니다.

(2) 특별새벽기도회(11/19(월)-24(토)  5:20(월-금), 6:00(토))

매일 속회별로 예배를 담당하고 특송을 준비합니다.  얘배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사회: 인도자, 찬송(1곡), 기도(속장), 말씀봉독(다같이),  특송(속회원전원), 설교, 축도.

속회단합대회로 한분이라도 더 참석하도록 최선을다합시다. 특히 토요일은 자녀들과 모두나와 함께 하나님께 예배드립니다 .(식사는교육부 담당입니다) 

(3)금요일저녁 가족 기도회(11/23 8:30pm)

자녀들과 함께 찬양하고 말씀을 듣고 통성기도할때 부모들이 자녀들을 축복기도해줍니다.

(4) 담임목사 집에서 추수감사 잔치(11/22 8:00pm)를 예전과

같이 갖습니다. 최근에 오신분들, 추수감사일에 어디에도 초대받지 못한분들 모두 저희집에 오심을 환영합니다.

(5)감사주간(11/19-11/24) 서로 감사의 인사를 하루에 적어도 3번이 하십시요. (감사편지, 카드를 활용하세요.) 그리고 주변에 혼자 계신분들이나 어려운 분들을 섬기는 시간(Tea time, 식사)을 갖으십시요. 


감사는 행복 비타민이고, 감사의 나눔은 행복 선사입니다. 

 

남궁 전 목사